Total 10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10

    은봉과 알루미늄봉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에서 판매하고 있는 은봉은 Ag99.9% 순도의 귀금속을 재료로 사용하여 제작한 온열봉이며, 은도금이 아닌 통은관으로 온열봉을 제작하였습니다. 순은 99.9%는 인체건강에 좋으며, 순은 자연그대로 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순은은 열전도가 좋고 살균, 항균작용을 합니다.


    알루미늄봉은 은(Ag)에 비해서 비교적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러므로 보급형으로 만들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봉은 본래 흰색이지만 여기에 노란색을 착색하여 금색같이 노랗게 제작하였습니다.


    84f765d022c2cbfeff0259ecf3aeb1f7_20150909140313_gopfvyzr.jpg
    대진바이오메디칼 J2V-S(은봉) 1SET

    조절기-알봉.jpg

    대진바이오메디칼 J2V-S(알루미늄봉) 1SET

  • 9

    대진바이오메디칼 J2V온열기 구형 보상판매란?

    대진바이오메디칼 J2V온열기 구형 보상판매란?

    1999년 J2V제품 출시 이후 편리성과 안전성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의 업그레이드로 품질이 향상된 최신형 J2V 개인용 온열기 제품을 보상판매합니다. 그동안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을 애용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차원에서 보상판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대상 : 1999~2013년 기간 동안 생산, 판매된 J2V 온열의료기 구형제품(알류미늄봉 포함)
    방법 : 구형제품 전체반납(조절기, 온열기, 아답터)과 함께,

    J2V-S(은봉) 제품가격 960,000원의 50%인 480,000원을 결제해 주시면, 신형 1set로 교체해 드립니다.

  • 8

    J2V 제품을 구입한 후 효과가 없으면 반품과 동시에 환불이 되나요?

    그렇습니다. 반품과 동시에 즉시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은 J2V제품의 효능, 효과 면에서 자신하고 있기 때문에 10년 연속 30일 전액환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형 광고에서도 약속하듯이 한 달(30일)동안 충분히 사용해 보시고 치료효과가 없거나 불만족 시 구입 후 45일 이내로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이 본사에 도착 후 다음날 오전에 즉시 100% 전액환불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단, 토요일, 공휴일제외)

    반품 및 환불을 해 드리는 것에 대해서는 이유가 없습니다. 소비자의 의사를 존중하여 무조건 반품을 받으며 즉시 전액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 (소비자께서는 전혀 부담을 느끼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소비자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거나 거짓을 부려 영업을 하였다면 지금까지 사업자체가 존재할 수가 없었을 것입니다. 또한 저희 J2V 제품이 효능, 효과가 없어서 반품이 많았더라면 이러한 방식으로 사업을 계속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회사의 매출의 절반은 입소문과 소개에 의한 것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은 항상 소비자의 편에 서서 15년 동안 온열의료기를 판매하면서 사업을 정직하게 하여 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사용해 보십시오,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20140915스포츠동아.jpg
  • 7

    J2V에 대하여 비방하는 소리가 들리던데요?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은 1999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꾸준히 J2V온열의료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GMP심사를 받은 제조업소의 의료기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당당하게 2등급 온열치료기로 허가를 받고 취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의료기기판매업신고, 건강기능식품수입허가, 통신판매업신고, 보험사항 등이 완벽한 업체입니다.

    저희는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도 오래전부터 수출을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5년동안 꾸준히 판매가 되었고, 수 만명의 고객분들이 효과에 만족하고 계십니다. 무엇보다도 J2V온열의료기 판매한지 15년의 역사와 전통이 그 신뢰성을 입증하여 드립니다.

    한결같은 제품의 자신감으로 "30일 전액환불제"를 10년 연속 이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환불약속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소비자의 불만은 있을수가 없고, 전무후무합니다. 대진바이오메디칼 제품은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6

    700인의 전립선편지는 무엇인가요?

    전립선편지는 대진바이오메디칼의 J2V온열치료기를 사용하신 분들께서 써주신 편지들이며, 그동안 전립선질환으로 고생고생했던 분들께서 여러 가지 치료과정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구절절한 사연과 함께 보내주신 감동적인 자필편지로서 허위나 조작 없이 사실을 사실 그대로 알려드린 것입니다.

    전립선편지는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이 15년 전부터  한장 한장 모아둔 편지들을 바탕으로 출판사에서 책으로 만들고자하여 서적으로 출간하게 된 것 입니다.

    책제목은 "전립선 완치할 수 있다" 이며 전국서점이나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NAVER나 Daum에서 “700인의 편지”를 검색하시면 생생한 자필편지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전립선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여러분에게 많은 참고가 되어 조금이나마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편지모은거.jpg


    편지봉투모은거.jpg
  • 5

    43℃의 온도에서 뜨겁게 느끼지 않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목욕탕에서 전신을 탕속에서 43℃로 데웠을 때에는 덥고 뜨겁게 느끼지만, 조그마한 J2V 온열봉으로 환부에 국소적으로 열을 가하기 때문에 사용 시에는 오히려 따뜻하고 포근함을 느끼며, 사용 후에는 시원하고 개운합니다. 43℃의 온도에서 비정상적인 세포를 괴사시키는 신비한 온도라고 합니다. (인터넷검색-온열요법43도)

  • 4

    블로그, 카페 등 온라인상에는 왜 사용후기들이 많지 않나요?


    그 이유는 두 가지로 볼 수 있겠습니다.

    첫째 - 고생하다가 치료가 끝나신 분들이 치료효과에 대해서 사용 후기 등을 블로그, 카페 등에 올려주셨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면 환우 분들이 치료하는데 중요한 정보도 되고 도움이 될 텐데요.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군대갔다온 사람이 고생한 것을 생각하면 그쪽을 향해서 오줌도 누지 않는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듯이, 그동안 고생했던 그 지긋지긋한 환경에 들어가고 싶지도 않고 뒤 돌아보고 싶지도 않으신 것이 아닐까요?
    이 의료기가 좋다고 글을 올려놓으면 영업하는 사람으로 오인할 것 같고, 또 전화가 와서 여러 가지를 묻고 자기를 귀찮게 할 것 같아서 피하시는 것 같습니다.

    둘째 - 위와 반대의 경우로 비방의글 또한 없는 이유는

    온열의료기를 구입하여 치료효과를 못보셨다고 하더라도 저희가 약속한대로 "전액환불"을 해 드렸기 때문에 소비자께서 불만이나 비방의 글을 인터넷에 올릴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저희는 15년간 이 의료기를 판매해 오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3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온열의료기의 충전배터리(2차건전지)를 제외 하고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배터리는 소모품이고 연락을 주시면 언제나 공급이 가능합니다.

  • 2

    금, 은 온열봉에서 전자파가 나오지 않나요?


    전자파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전기를 사용하는 모든 전기제품은 전자파가 나오기는 합니다만, 휴대폰이나 TV같은 제품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금(99.99%), 은(99.99%)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저희 온열봉은 재질이 순금과 순은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전자파가 통과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1

    한번 반품된 제품을 재판매하지 않나요?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은 치료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30일 전액환불제로 J2V온열의료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이 30일내에 효과를 충분히 보시고 꾸준히 사용을 하고 계시지만, 반품이 전혀 없을 수는 없습니다. 판매수량 대비 1%정도 반품수량이 발생되고 있으며, 반품된 J2V제품은 필요하신 분들께 중고제품으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사용한 흔적을 지울 수가 없고, 표시가 나기 때문에 새상품으로 절대 판매를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