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7건 1 페이지
  • 번호
  • 제목
  • 7

    30일 전액환불제란?

     저희 대진메디칼은 J2V제품의 효능, 효과 면에서 자신하고 있기 때문에 20년 연속 30일 전액환불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형 광고에서도 약속하듯이 구입후 30일 동안 충분히 사용해 보시고 치료효과가 없거나 불만족 시에는 이유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소비자의 의사를 존중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과 동시에 100% 전액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이러한 결과로 소비자피해가 전혀 없습니다.” 

    상식적으로 그동안 저희가 소비자와 전액환불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면 지금까지 사업자체를 영유할 수가 없을 것이며, 효과가 없어 반품환불이 많다면 이러한 방식으로 사업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저희 대진메디칼은 항상 소비자의 편에 서서 20년 동안 개인용온열기를 판매하면서 사업을 정직하게 하여 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사용해 보십시오, 자신 있게 권해드립니다.


     

    ?9b1030a5cfbf7f1683c400c35d3ce422_1556152

    ?5050873787620c77db46d0b51cda3f19_1524033

    조선일보 전면광고 2015년 4월 28일

     

     
  • 6

    반품된 제품을 재판매하지 않나요?

    저희 대진바이오메디칼은 치료효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30일 전액환불제로 J2V온열의료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용자분들은 30일내에 효과를 충분히 보시고 꾸준히 사용을 하고 계시지만, 반품이 전혀 없을 수는 없습니다. 반품된 제품은 중고로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5

    대진바이오메디칼의 J2V반품 정책은?

    저희 대진메디칼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간 및 내용으로 반품,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45일 이내.

    (30일 동안 충분히 사용해 보셔도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등을 실제로 받으신 날로부터 45일을 경과한 경우.

    2.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주문제작으로 판매되는 J2V-S형(금봉) 제품은 상품개봉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 4

    상품의 환불절차를 알려주세요.

    대진바이오메디칼 환불절차

    반품 전화접수(☎ 1588-1115) 를 해주시고,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하실때 수령하신 반송장은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반품도착 확인 후 즉시 다음날 오전에 즉시 전액 환불처리 해 드립니다.(단, 토요일, 공휴일제외)

    [결제수단별 환불절차]
    1.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으로 송금을 하였을 경우 →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송금계좌로 결제하신 금액을 전액환불하여 드립니다.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본인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였을 경우 → 신용카드의 승인을 즉시 취소해 드리며, 고객님께서 이미 카드사로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서는 카드사로부터 환급처리가 됩니다.

  • 3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제품은 결제 후 다음날 택배로 도착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2

    대진바이오메디칼의 배송 정책은?

    - 대진바이오메디칼의 상품은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료는 모두 무료입니다.
    - 해외주문시에는 해외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1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에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진행사항은 주문내역의 처리상황이 [배송중] 일 때 [배송추적]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조회] 발송완료 등록 및 발송완료 SMS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되기까지1~2일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택배사 또는 고객사정(고객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택배사로 전화문의를 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택배 : 1588-1300